부동산 주식 재테크공부방

경제적자유를 위한 소통 공간

경제적자유 누리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의외로 금방 단 10일만에 받은 후기

sky_clear 2021. 1. 21.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 받은 후기를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Google 애드센스 수입 10불을 달성해서 드디어 핀 번호를 입력하게 되었습니다. 그날이 바로 2021년 1월 11일이었습니다. 저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3만에 십 불을 달성하였는데요, 10불을 달성하자마자 구글은 저에게 핀 번호를 보내줄 테니 확인을 해 달라고 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페이지에서는 핀 번호가 도착할 때까지 2주에서 3주 정도 걸린다고 했었는데요 저는 단 10일 만인 21일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를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핀번호를 요청합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때문에 Google 핀 번호 배송이 늦어진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와 같은 경우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가 금방 도착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약 2주가 지났는데도 Google 핀 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어떠한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때문에 한달정도가 지난 후에도 핀번호를 받지 못하면 핀번호 재발급을 받거나 Google에 해당 문제를 문의해 보시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부터 제가 핀 번호를 받은 자랑 한번 해보겠습니다.:)


구글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Google 애드센스의 핀번호는 말레이시아에서 왔습니다. 저는 당연히(!)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가 오는 줄 알았는데, 아시아 지역 애드센스 핀 번호 발송 담당국은 말레이시아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세금과 관련된 문제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한편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우리나라까지 우편이 오는데 "열흘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사실이 참 놀랍기도 하네요

어쨌든 기쁜 마음을 뒤로하고 Google 핀 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구글 핀번호 6자리

봉투를 열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편에 여섯 짜리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가 기록되어 있고 왼쪽에는 4단계 걸쳐서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첫 번째로 Google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간 후 설정 페이지를 들어갑니다. 그다음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한 다음에 오른쪽에 표시된 핀 번호를 입력하고 핀 제출하면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 인증이 간단히 완료됩니다.

만약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 인증하지 않으면 100 불이 넘어도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없으며, 120일 동안 핀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그 이후로 모든 Google 애드센스 광고가 차단되는 일이 생기니 핀 번호를 확인하는 즉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어떻게든 Google로부터 연락을 받은날로부터 120일 안에는 어떻게든 핀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핀번호가 오지 않는 이유


Google 애드센스 핀 번호가 오지 않은 이유는 다양한데요. 첫 번째로 Google에서 누락을 한 경우입니다. 그러나 "전산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우편이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고 다닐 가능성도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미국에서 자격증 우편을 받을 일이 있었습니다. 통상 미국에서 한국까지 일반 우편이 약 보름 정도 걸립니다. 저는 Google 애드센스 핀번호처럼 일반우편으로 자격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한 달이 지나도 우편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재발급을 신청해 우편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먼저 발송된 우편이 전 세계를 돌아다닐 확률이 높습니다

제가 받지 못했던 편은 결국 6개월이 지나서 한국에 도착을 했었습니다. 그때 봉투는 정말 처참한 지경이었습니다. 전 세계 각국의 도장들이 찍혀 있었고, 심지어 아프리카 남아공을 들렀다가 왔었습니다ㅠ.ㅠ 여러분에 핀 번호가 한 달 이상 오지 않는다면 이러한 가능성도 염두에두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많이 아파트가 아니라면 우편물 관리가 제대로 안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드센스 핀번호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매일 매일 우편함을 확인해주셔야합니다. 또한 우리 집에 우편배달을 해 주시는 집배원 분과 당분간 연락하는 방법도 추천드릴만 합니다. 동네 우체국에 전화를 하면 담당자 성함을 알려주십니다.

3가지 중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매일매일 우편함을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핀번호는 정말 외국사는 친구가 보낸 것 처럼 달랑 종이한장으로 우체통에 넣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1월 11일부터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마다 우편함을 확인하였습니다. 매일매일 "Google 애드센스 핀번호가 왔을까" 설레는 마음으로 우편함을 열어보았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지금은 추억이 되었지만요.

아마 몇몇 분들은 Google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나서도 핀 번호 입력의 문턱을 넘지 못해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꼭 핀번호를 입력하셔서 100 불이 넘은 후에 통장으로 입금된 광고수익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저는 애드센스를 운영 한지 약 한 달이 되었는데요, 조금만 더 있으면 100 불이 되어서(사실 조금 많이 남았습니다), 하여튼 2월 정도가 지나면 100 불이 넘어서 많은 분들이 그토록 바라시는 수익금을 입금 받을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이 글을 공유하는 이유는 동기부여를 해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도 다른 분들의 애드센스 수익을 포스팅을보고 제가 좋아하는 주제로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부수적으로 적은 수입을 벌어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고 생각한 끝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고, 오늘 그다음 관문인 핀 번호 입력까지 마쳤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수익도 입금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이러한 일들이 결코 어려운 게 아니라 조금만 노력하면 모든 분들이 하실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싶어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서 정말 대박에 가까운 수익을 얻을 둘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Google 애드센스는 여러분들이 가진 지식으로 소소한 용돈벌이정도는 얼마든지 할수 있는 좋은 광고 플랫폼입니다.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여러분께 Google 애드센스로 동기부여드리며 저는 물러 갑니다. 오늘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